티스토리 뷰

농협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

NH농협 기업인터넷뱅킹

농협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가길 원하시나요?

 

 

▼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바로가기

 

[NHBank] - 기업뱅킹

보다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자금융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18일(일) 23:55 ~ 19일(월) 4:00(4시간) 인터넷/스마트/텔레뱅킹, 자동화기기 등전자금융 서비�

ibz.nonghyup.com

 

NH농협 인터넷뱅킹은 개인과 기업, 그리고 카드. 이렇게 3가지 사용영역으로 나뉩니다.아래 캡쳐화면이 농협 기업인터넷뱅킹 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.

 

 

NH농협 기업인터넷뱅킹 사용법

 

1) 기업 통장 거래내역 조회

1-1) 인증서 로그인 후 조회

인증서 로그인 후 [기업인터넷뱅킹] [기업인터넷뱅킹] [조회] [입출금거래내역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1-2) 빠른조회서비스로 조회

인터넷뱅킹 첫 화면에서 빠른조회서비스 거래내역조회 메뉴를 이용하여 인증서 로그인 없이 계좌번호, 계좌비밀번호,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 잔액조회, 거래내역, 환율조회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※ 빠른조회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사전에 계좌등록을 하셔야 합니다. 빠른조회서비스 등록은 온라인, 오프라인에서 모두 가능합니다.

 

1. 기업인터넷뱅킹 가입자의 경우

[기업인터넷뱅킹] [기업인터넷뱅킹] [이용자관리] [계좌관리] [빠른조회계좌관리]

 

2. 영업점 신청

기업인터넷뱅킹 제신고 서류를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.

 

2) 개인사업자 가입 가능 여부

개인사업자도 기업인터넷뱅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 대신,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리인이 방문하여 가입하는 건 불가능합니다. 대표자 본인이 사업자등록증, 인터넷뱅킹 출금계좌로 등록 하실 통장 또는 카드,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으로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.

 

▼농협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

 

농협 인터넷 뱅킹

비밀번호 입력오류 횟수 안내 대상비밀번호 - 자금이체비밀번호,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(단,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.) 입력오류횟수 - 자금이체비밀번호 회, 자금이체비

ibz.nonghyup.com

 

 

※ 개인인터넷뱅킹에서 받은 공인인증서는 기업인터넷뱅킹과 별개이므로 기업인터넷뱅킹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 기업뱅킹의 공인인증센터에서 기업인터넷뱅킹의 이용자ID로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를 별도로 받아야 합니다.

은행보험용 - 4,400원

범용 - 110,000원

 

 

▼ NH농협 기업인터넷뱅킹 개인사업자 지원서비스 페이지 바로가기

 

농협 인터넷 뱅킹

비밀번호 입력오류 횟수 안내 대상비밀번호 - 자금이체비밀번호,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(단,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.) 입력오류횟수 - 자금이체비밀번호 회, 자금이체비

ibz.nonghyup.com

 

 

3) 자금이체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

인터넷뱅킹의 자금이체 비밀번호는 조회가 불가합니다. 5회까지 입력 시도 하실 수 있으나, 5회 연속 오류시 자금이체 비밀번호 수반 업무가 제한이 됩니다.

 

자금이체 비밀번호를 도저히 몰라 5회 연속 오류된 경우에는 자금이체 비밀번호 초기화하고 재등록해야 합니다. 단독결재방식과 다단계결재방식에 따라 처리방법이 상이합니다.

 

3-1) 단독결재일 경우

인터넷뱅킹에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전자금융 제신고 서류를 들고 영업점에 방문해서 초기화를 한 뒤, 3영업일 이내에 인터넷뱅킹에서 재등록 또는 영업점에서 핀패드를 통해 등록한 뒤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3-2) 다단계결재일 경우

 

 

  1. 보안관리자 이외 이용자 : 보안관리자가 초기화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 [기업인터넷뱅킹] > [기업인터넷뱅킹] > [이용자관리] > [이용자설정] 페이지에서 오류된 이용자ID의 조회/수정을 클릭한 뒤 자금이체비밀번호탭에서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2. 보안관리자 : 인터넷뱅킹에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전자금융 제서류를 들고 영업점에 방문하여 초기화 하신 후 3영업일 이내에 인터넷뱅킹에서 재등록 하거나 영업점에서 핀패드를 통해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4) 자금이체 한도 확인 및 변경

4-1) 이체한도 확인

단독결재방식

[기업인터넷뱅킹] [인증서로그인] [이용자관리] [개인정보관리] [이용자정보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다단계결재방식

[기업인터넷뱅킹] [인증서로그인] [이용자관리] [이용자설정] [이용자설정]에서 보안관리자 ID의 "조회/수정"을 클릭해 이체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4-2) 한도 변경

기업고객 이체한도 변경은 제신고 서류를 들고 농협 영업점으로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 개인사업자/법인 여부에 따라 신청 가능한 한도에 차이가 있으며, 보안매체에 따라 이체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.

댓글